본문 바로가기

경기도 남양주 인스타그램 사진 맛집

달님칭구 (Dalnimchingu) 2024. 3. 17.
반응형

경기도 남양주에 사시는 분이라면 기분 전환을 위해 굳이 멀리까지 떠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. 타지에서도 찾을 만큼 남양주시 곳곳에는 사진 맛집이 숨어 있기 때문이죠. 근사한 통창 뷰, 맛있는 빵, 아이들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넓은 마당, 머무는 공간만으로도 힐링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숙소까지 남양주에는 없는 곳이 없습니다. 남양주 여기저기 숨겨진 사진 맛집을 둘러보며 곧 다가올 봄날의 따뜻함을 당신의 추억 사진 속에 가득 담아 보길 바랍니다.

 

경기도 남양주 인스타그램 사진 맛집
경기도 남양주 사진 맛집 데이트

 

 

서해 대천 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BEST 5

대천해수욕장은 충청남도 보령시의 서쪽 해안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여름이 다가오면 수많은 젊은 청춘들이 무더위를 시키러 가장 많이 찾는 해수욕장 중 한 곳입니다. 대천 해수욕장은 이미

dalnimchingu.com


맛있는 빵보다는 더 맛있는 뷰 "솔몽베이커리"

 

솔몽베이커리는 오픈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소위 "신상" 카페입니다. 남양주시 수동면에서도 높은 언덕에 위치해 있어 위풍당당한 외관만으로도 시선을 빼앗죠. 널찍하게 펼쳐져 있는 주차장만으로도 일단 드라이버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곳입니다. 애견동반카페이자 키즈케어존이 있는 대형카페로 1층, 1.5층(야외 펫존), 2층, 3층으로 이루어진 이 공간에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몸이 불편한 어르신이나 장애인이 이용하기에도 편리한 장소입니다. 펫존이자 1층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면 그야말로 입이 딱 벌어지는 풍경이 나옵니다. 거대한 통창을 통해 산과 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기 때문입죠. 봄에는 꽃, 여름에는 짙은 녹음, 가을에는 오색단풍, 겨울에는 함박눈까지 고스란히 눈에 담을 수 있어 어디에 카메라를 들이대도 모두가 다 기막힌 포토존이 되는 사진 맛집입니다.

 

이곳의 장점은 또 있다. 당일 생산,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맛있는 빵들이 바로 그것이죠. 커피크림과 찹쌀떡이 들어간 인기 1위 솔몽 크로아상을 비롯해 마늘소금빵, 밤식빵, 양파크림이 가득한 어니어링 바게트 등 쟁반에 맛있는 빵을 한가득 담고 솔라떼(크림라떼), 몽라떼(밀차크림 라떼) 등을 마시면 이곳이 바로 천국이요 무릉도원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거예요. 혼자 먹기 미안하다면 강아지를 위한 멍푸치노를 시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 만드실 수 있어요.

 

  • 위치 :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850번길 16
  • 문의 : 0507-1469-1474
  • 운영 시간
    • 평일 : 10:00 ~ 21:00 (라스트 오더 20:00)
    • 주말 : 10:00 ~ 22:00 (라스트 오더 21:00)

맛있는 빵보다는 더 맛있는 뷰 "솔몽베이커리"
맛집 안내 배너
맛집 안내 배너

 

 

아이들과 반려동물의 천국 "카페 수디"

 

카페 "수디"를 찾아 달리다 보면 조금 어리둥절할지도 몰라요. 구불구불한 동네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이 카페로 가는 길이 맞는지에 대한 의구심이 들기 때문이죠. 그러나 도착한 순간 이 위치가 납득이 바로 됩니다. 낮은 단층 건물, 아이들도 반려동물도 마음껏 뛰어놀기 그만인 카페 "수디"의 널찍한 공간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에 건물을 마주하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지게 되죠. 내부에 들어서면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. 보라색을 콘셉트로 한 공간, 벽면에 붙은 커다란 보라색 리본, 보라색 천장 조명, 큼직한 테이블들과 넓은 테이블 사이 간격까지 모든 것이 사진 속에 이쁘게 담기 충분하죠. 군데군데 네모나게 낸 창문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근사한 액자 속 인물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. 한쪽에는 반려견을 위해 보라색 커튼을 배경으로 조명까지 설치해 놓은 자그마한 사진관이 있어 이 또한 애견동반 고객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. 애견동반카페답게 한쪽에는 푹신한 애견용 방석이 차곡차곡 놓여 있고 그 옆에는 귀여운 강아지용 옷, 리드줄 등 소품들도 팔고 있으니 꼭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.

 

특히, 눈이 내리는 날이면 액자형 창문 밖으로 펑펑 내리는 함박눈이 보이니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들 것이예요. 날이 따뜻해지면 펼쳐놓은 야외 좌석에 앉아 잔디마당에서 뛰어노는 아이들과 강아지들을 지켜보며 커피타임을 갖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기기 충분할거예요.

 

  • 위치 :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586번안길 24 가동
  • 문의 : 0507-1498-0906
  • 운영 시간 : 평일 11:00 ~ 17:00 / 주말 10:30 ~ 20:00

아이들과 반려동물의 천국 "카페 수디"
맛집 안내 배너
맛집 안내 배너

 

 

나를 만나는 시간을 선사할 감성 숙소 "스테이보다"

 

스테이보다는 크게 두 동으로 나누어져 있는 숲속의 비밀 공간입니다. 정원동과 보다동인데 정원동은 이끼가 깔린 프라이빗한 중정이 있어 특히 인 높습니다. 정원동은 문을 열자마자 숲에 온 듯한 청량한 향기가 기분 좋게 방문객들을 감쌉니다. 오른쪽에는 편안한 소파가 놓여 있고 바로 위 가로로 길게 난 창문에는 눈 쌓인 대나무들이 보입니다. 6인 식탁과 잘 갖춰진 주방도구들 역시 더없이 청결해 보이고, 더블베드가 있는 침실과 싱글베드 2개가 있는 침실 2개가 있는데 화장실도 두 개나 있어 4인이 와도 복닥거릴 일이 없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최고의 숙소입니다.

 

정원동의 압권은 당연히 미니 중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. 거실에서 바로 나갈 수 있는 이곳은 침실이나 거실에는 눈멍, 비멍, 노을멍을 하기에 손색이 없는 특별한 공간이죠. 중정 정면에는 사각 프레임을 만들어 미닫이문처럼 열고 닫을 수 있게 해놔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액자 느낌까지 자아내니 어느 구도에서 찍어도 말 그대로 사진발을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. 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는 그릴과 4인용 테이블도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하고 오붓한 식사도 즐길 수 있으며, 자연의 고요함 속에서도 아무것도 하지 않아다 될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.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꼭 한 번 들러 보길 바랍니다.

 

  • 위치 : 남양주시 수동면 축령산로 21-2
  • 문의 : 0507-1368-7718
  • 이용 시간 : 입실 15:00 이후 / 퇴실 11:00 이전

나를 만나는 시간을 선사할 감성 숙소 "스테이보다"
맛집 안내 배너
맛집 안내 배너

 

※ 정보 출처 : 남양주 매거진 (2024.02) ※

※ 사진 출처 : 인스타그램 ※

 

 

종로 맛집 가기 전 꼭 들려야 할 독립서점 BEST 5

비가 촉촉이 내리는 오늘, 커피 한 잔의 향기가 더욱 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. 따뜻한 커피 잔을 들고 창 밖에 내리는 보슬비를 보며 책 읽기 딱 좋은 오늘 같은 날, 비 오면 먹고 싶은 빈대

dalnimchingu.com

 

 

서울 아차산 등산코스 / 추천 맛집 / 주차 정보 총정리

서울에 20년 넘게 살면서 바라만 보았던 아차산을 지난 주에 다녀왔습니다. 멀리서 보기에는 투박한 산이었는데 아차산 품으로 들어서고 보니 서울의 어떤 명산보다 아름답고 따뜻한 온기를 가

dalnimchingu.com

 

반응형

댓글